궁금한 점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12월 30일 ~ 어르신들의 생신잔치 행사가 있었습니다~ ^^
21년 11월, 12월 생신이신 어르신들의 생신잔치였습니다.(21년의 마지막~^^)
코로나로 인해, 다소 아쉬운 생일잔치가 되었습니다만...
하루 속히 코로나 가 안정되어 보호자님들이 오셔서 함께 축하해드리며
행복한 시간이 오기를 고대합니다.
보호자님들과 함께 하지 못해 서운한 마음을 저희가 함께 해 드리겠습니다.
생신 축하드립니다~건간하세요~
내년엔 더욱 좋은 모습의 생신을 기원합니니다 ♡♡♡♥♥♥♡♡♡♥♥♥